programing

PHP를 사용하는 MariaDB: SQLSTATE[HY000] [2002] 연결이 거부되었습니다.

kingscode 2023. 8. 9. 22:16
반응형

PHP를 사용하는 MariaDB: SQLSTATE[HY000] [2002] 연결이 거부되었습니다.

저는 이 문제에 대해 많은 책을 읽었지만 답을 찾지 못했습니다.

저는 mariadb 10.5에서 php7.4까지 PDO에 연결되어 있습니다.

내 문제:브라우저에서 직접 URL로 이동하면 연결이 됩니다.file_get_contents 또는 cUrl을 통해 다른 php 파일에서 액세스하려고 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.

$this->conn = new PDO("mysql:host=".$this->host.";dbname=".$dbname, $this->username, $this->password);

IP 주소, localhost, 127.0.0.1을 호스트로 사용하려고 했지만 실패했습니다.

저는 또한 다른 곳에서 조언한 것처럼 포트=8889를 설정하여 mariadb를 0.0.0 또는 IP로 바인딩해 보았습니다.

반복: 다른 php 스크립트를 통해 호출되거나 내 동반 안드로이드 앱이 php 페이지를 누를 때만 문제가 발생합니다.(Volley error) 브라우저로 로드해도 발생하지 않습니다.소리 지르고 싶어요.

네, CentOS 8, Openlitespeed, Pph 7.4, MariaDb 10.5

내가 읽은 시험들 중 일부는...PHP 연결 실패: SQLSTATE[HY000] [2002] 연결이 거부되었습니다.

저는 데이터베이스를 버리고 다시 가져와서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했습니다.아마도 제가 phpMyadmin을 통해 데이터베이스를 내보내거나 가져오면서 '뭔가'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.

SSH를 사용하여 다음 작업을 수행했습니다.

mysqldump -u root database > database.sql;

그런 다음 mysql에 로그인합니다.

mysql -u root; drop database..; create database...; \q; 

그런 다음 덤프를 복원합니다.

mysqldump -u root database < database.sql;

Voila! 오류가 사라졌습니다.그것이 무엇이든 간에, 그것은 저를 일주일 내내 vps를 다시 설치하고, 서버를 구성하고, 제 코드를 확인하느라 바빴습니다.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68703559/mariadb-with-php-sqlstatehy000-2002-connection-refused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