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그래밍 방식으로 UI 이미지 보기를 만드는 방법 - Swift
프로그래밍 방식으로 UIImage View를 생성하려고 하는데 새 보기가 생겨서 이 작업을 시도했습니다.
let imageName = "yourImage.png"
yourview.backgroundColor = UIColor.colorWithPatternImage(UIImage(named:imageName))
이것은 두 번째 줄에서 당신의 관점이 무엇인지 모르기 때문에 효과가 없었습니다.
질문:스토리보드에서 하는 대신 코딩하여 UIImageView를 화면에 표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
먼저 다음을 생성합니다.UIImage
이미지 파일에서 다음을 생성합니다.UIImageView
그로부터:
let imageName = "yourImage.png"
let image = UIImage(named: imageName)
let imageView = UIImageView(image: image!)
마지막으로 당신은 줄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.imageView
프레임을 표시하고 뷰를 추가합니다.
imageView.frame = CGRect(x: 0, y: 0, width: 100, height: 200)
view.addSubview(imageView)
먼저 UIImageView를 만든 다음 UIImageView에서 이미지를 추가합니다.
var imageView : UIImageView
imageView = UIImageView(frame:CGRectMake(10, 50, 100, 300));
imageView.image = UIImage(named:"image.jpg")
self.view.addSubview(imageView)
이 답변은 Swift 3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.
이렇게 하면 제약 조건을 제어할 수 있는 이미지 보기를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.
Class ViewController: UIViewController {
let someImageView: UIImageView = {
let theImageView = UIImageView()
theImageView.image = UIImage(named: "yourImage.png")
theImageView.translatesAutoresizingMaskIntoConstraints = false //You need to call this property so the image is added to your view
return theImageView
}()
override func viewDidLoad() {
super.viewDidLoad()
view.addSubview(someImageView) //This add it the view controller without constraints
someImageViewConstraints() //This function is outside the viewDidLoad function that controls the constraints
}
// do not forget the `.isActive = true` after every constraint
func someImageViewConstraints() {
someImageView.widthAnchor.constraint(equalToConstant: 180).isActive = true
someImageView.heightAnchor.constraint(equalToConstant: 180).isActive = true
someImageView.centerXAnchor.constraint(equalTo: view.centerXAnchor).isActive = true
someImageView.centerYAnchor.constraint(equalTo: view.centerYAnchor, constant: 28).isActive = true
}
}
위의 내용을 한 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let imageView = UIImageView(image: UIImage(named: "yourImage.png")!)
Swift 3.0의 경우:
var imageView : UIImageView
imageView = UIImageView(frame:CGRect(x:10, y:50, width:100, height:300));
imageView.image = UIImage(named:"Test.jpeg")
self.view.addSubview(imageView)
Swift 4.2 및 Xcode 10.1에서
//Create image view simply like this.
let imgView = UIImageView()
imgView.frame = CGRect(x: 200, y: 200, width: 200, height: 200)
imgView.image = UIImage(named: "yourimagename")//Assign image to ImageView
imgView.imgViewCorners()
view.addSubview(imgView)//Add image to our view
//Add image view properties like this(This is one of the way to add properties).
extension UIImageView {
//If you want only round corners
func imgViewCorners() {
layer.cornerRadius = 10
layer.borderWidth = 1.0
layer.masksToBounds = true
}
}
고마워요, 메나바, 당신이 빠진 코드에 추가하기 위해.=
선언문에 서명합니다.
let someImageView: UIImageView = {
let theImageView = UIImageView()
theImageView.image = UIImage(named: "yourImage.png")
theImageView.translatesAutoresizingMaskIntoConstraints = false //You need to call this property so the image is added to your view
return theImageView
}()
다른 모든 것은 스위프트 3에 완벽합니다.
다음을 반드시 입력합니다.
imageView.translatesAutoresizingMaskIntoConstraints = false
입력하지 않으면 이미지 보기가 표시되지 않습니다. 이유를 묻지 마십시오.
스위프트 4:
먼저 UIImageView에 대한 아울렛을 만듭니다.
@IBOutlet var infoImage: UIImageView!
그런 다음 UIImageView에서 이미지 속성을 사용합니다.
infoImage.image = UIImage(named: "icons8-info-white")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26569371/how-do-you-create-a-uiimage-view-programmatically-swif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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